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0:56
연예

펜타곤 키노, “음방 1위한다면 몸 만들어서 크롭티 입고 ‘닥터베베’ 추겠다” [현장]

기사입력 2020.02.12 17:12



펜타곤의 공약이 눈길을 끈다.

12일 펜타곤의 첫 번째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펜타곤이 생각하는 공약에 대한 토크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 키노는“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운동을 열심히 해 복근을 만들어서 크롭티 입고 닥터베베를 추겠다”고 전했다. 운동을 좋아하진 않지만 1등을 한다면 꼭 해보겠다고.

다른 멤버들은 “만약 1위를 한다면 멤버들의 하드를 털어서 미공개곡을 발표하겠다”, “차트 50위 안에 들면 색다른 옷을 입고 ‘닥터베베’를 춰보겠다”고 전했다.

쇼케이스 마지막 인사를 할 때도 “‘음악방송 1위를 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펜타곤.

실제로 1위 달성 및 차트50위 기록을 해내 공약을 실천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Dr. 베베'를 비롯해 '소행성 (Asteroid)', '빗물 샤워', 'Die For You', 'TALK', 'THE BLACK HALL', 'Worship U', 'Zoom Up', '동백꽃' 그리고 스페셜 트랙 'Someday (Song By 진호, 후이)'와 '도망가자 (HAPPINESS KR Ver.)'까지 총 11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명곡들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의 자작곡으로, 멤버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