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5:29
연예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이성민→갈소원, 웃기고 귀엽고 멋있는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0.01.29 15:50 / 기사수정 2020.01.29 15: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가 배우 간의 유쾌한 케미와 연기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4인방의 열정 넘치는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담겨있다. 먼저 국가정보국 엘리트 요원이자 서연의 아빠 주태주 역을 맡은 이성민은 진지하고 멋있는 연기부터 웃기고 귀여운 연기까지 완벽히 해내는 모습을 통해 연기 마스터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배정남의 찍사 노릇부터 딸 서연 역을 맡은 갈소원에게는 소품을 챙겨주는 섬세한 배려부터 다정한 연기 조언까지 살뜰히 살피는 모습을 통해 다정한 선배 배우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펼쳤다. 

김서형은 ‘민국장’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는 기본, 숨겨진 허당미까지 제대로 표현해내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이어진 메이킹 장면에서는 진지한 씬을 소화하다가도 빵빵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까지 선보여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배정남 또한 불사조 요원 만식을 맡아 쉬는 시간에도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노력을 통해 드래곤부터 티라노사우르스, 고양이, 개코원숭이까지 상상도 못했던 연기를 펼친 과정이 담겨있다.

주태주의 딸 서연 역을 맡은 갈소원은 성숙한 연기력을 통해 동물을 사랑하는 캐릭터와 어울리는 발랄함까지 갖춘 캐릭터를 훌륭히 완성해냈다. 카메라가 돌아가면 수준급 눈물연기를 선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엔 동물들과 서스럼 없이 어울리는 밝고 명랑한 모습 등을 통해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해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