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10
연예

'마리텔V2' 돈스파이크 합류, 텍사스 바비큐의 新세계 [종합]

기사입력 2019.11.25 22:53 / 기사수정 2019.11.25 22: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만두 이야기부터 돈스파이크의 바비큐 방송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마리텔V2'를 장식했다.

25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서는 구라이브의 K-만두, 김장훈의 무리텔, 도티 뷰티방송, 돈스파이크 육즙 파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구라의 구라이브는 장영란, 홍윤화,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새로운 한류의 주역으로 꼽히는 K-만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홍윤화는 만두를 얼마나 먹어봤냐는 질문에 "고등학교 때 판으로 파는 작은 만두 20판을 먹어봤다"고 말했다. 쯔양은 "저는 왕만두 한 60개까지는 먹어본 적 있다"고 했고, 홍윤화는 "제가 볼 때는 저보다 훨씬 잘 먹는다"고 감탄했다. 이들은 만두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냉동 만두의 원조인 고X만두와 만두피의 혁신을 가져온 감자만두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장훈의 무리텔은 최성민, 에이프릴 최진솔과 함께 '숲 퀴즈 온 더 블럭' 수능편을 진행했다. 미래 소방관을 꿈꾸고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고3 친구는 퀴즈를 맞추고 즉석에서 상금 언박싱을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티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과 함께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했다. 게스트로 나온 오나미는 미용자격증을 공개하며 "원래 성격이 순둥순둥하다. 센 메이크업을 안 해봤다"며 센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리리영은 아리아나 그란데 커버 메이크업에 나섰다. 거울을 보지 못하는 오나미는 "항아리 굽냐, 입술이 논바닥이냐, 호나우지뉴냐, 국대스타일, 프리킥 잘하겠다, 누나 번호 알려주세요 등번호요, 스눕독, 여진족 화보"냐는 시청자 반응에 당황했고,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돈스파이크는 육즙파티 방송에서 고기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그는 "최근에 꽂혀있는 스모크 방식의 고기 요리법이다. 낮은 온도의 연기로 오랫동안 익히는 방식"이라고 설명하며 "12시간이 걸린다. 어제 새벽2시부터 낮 1시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돈스파이크는 소의 브리스킷으로 훈연 바비큐를 하는 방법,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돼지 삼겹살 바비큐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해줬다. 

돈스파이크가 사전에 준비한 고기는 박보람이 게스트로 출연해 맛을 봤다. 박보람은 "하나도 안 질기다. 껍질이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다. 또한 '미쳤어'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와 청년 농부 한태웅이 먹방 파티원으로 등장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