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19:59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필승 코리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6.09 17:0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필승 코리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붉은 응원 스카프 아이템 지급, 축구공 몬스터 '잡을라니' 등장, 홈페이지에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 세 가지로 구성되며, 오는 7월 14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먼저 태극전사가 승리할 때마다 이벤트 NPC '열혈 축구소년'을 찾아가면 경험치 추가 혜택을 주는 붉은 응원 스카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32강에서 이길 때마다 경험치가 10%씩 증가하며, 16강에서도 승리하면 경험치 40%, 8강에서 승리하면 경험치 60% 등 혜택이 점점 늘어 우승 시에는 경험치 100% 증가 혜택을 2주간 누리게 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축구공 몬스터 '잡을라니'를 사냥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잡을라니'는 전 필드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악마의 뿔', '화려한 폭죽', '오래된 파란 상자' 등 축제와 어울리는 게임 아이템이 드롭 된다.

마지막으로 라그나로크 유저와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Be the Rags, All the Rags'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 원 또는 5천 원 캐시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전 세계인들의 축제, 2010 월드컵을 맞아 라그나로크 유저들과도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게임 내에서 붉은 스카프를 착용하고, 축구공 몬스터를 잡으면서 대한민국을 함께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나래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