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45
연예

박호산, '쌉니다, 천리마마트' 합류…이동휘·김병철과 호흡

기사입력 2019.07.23 11:44 / 기사수정 2019.07.23 11:4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호산이 ‘쌉니다, 천리마마트’ 출연을 확정했다.

전작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를 통해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박호산이 이번에는 불타는 승부욕을 가진 미워 할 수 없는 귀여운 악역 권영구로 분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대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로 ‘잉여공주’, '배우학교', ‘SNL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작품을 만들어온 백승룡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호산이 맡은 권영구는 1인자를 꿈꾸지만 늘 정복동에게 당하는 대마그룹 전무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횡령과 탈세를 벌이는 권영구는 이 사실을 정복동이 알까 두려워한다. 정복동이 대마그룹 본사로 돌아오지 못하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개성강한 두 배우, 박호산과 김병철이 보여 줄 ‘톰과 제리’같은 케미는 극에 또 다른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

한편, 박호산을 비롯해 이동휘, 김병철, 이순재, 정혜성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쌉니다,천리마마트’는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더프로액터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