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5:04
경제

메트로시티 19 CRUISE 캠페인 영상, '#I DON’T CARE' 공개

기사입력 2019.06.26 15:2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19 엠버서더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참여한 19 CRUISE 캠페인 '#I DON’T CARE'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나 자신을 사랑하고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의미의 '#I DON’T CARE'를 주제로 런던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케이트 모스는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센슈얼하고 중성적인 매력으로 메트로시티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세계적인 레전드 모델이자 모든 모델들의 워너비인 케이트 모스답게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으로 지향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케이트 모스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은 메트로시티 레디투웨어 중 유니섹스 라인에 해당하는 오버사이즈 핏 스트라이프 셔츠다. 두 가지 블루 톤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되어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메트로시티가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가치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케이트 모스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영상의 주목할 만한 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세계적인 패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를 중심으로 유럽 지역, 미국, 한국, 일본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혁신을 지향하며 19 CRUISE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케이트 모스는 2019 메트로시티 엠버서더로서 19 F/W 패션쇼는 물론 다수의 메트로시티 행사에 참석하며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