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6:08
연예

'더 쇼' 에버글로우vs아이즈원vs펜타곤, 1위 후보 공개

기사입력 2019.04.09 18:0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더 쇼' 에버글로우, 아이즈원, 펜타곤이 1위 대결을 펼친다. 

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는 에버글로우, 아이즈원, 펜타곤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에버글로우의 '봉봉쇼콜라'는 에버글로우의 꿈인 데뷔가 이뤄진 것처럼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아이즈원의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펜타곤의 '신토불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멤버 후이의 자작곡으로, 펜타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1TEAM, EVERGLOW, IZ*ONE, JBJ95, KARD, VAV, 가비엔제이, 강시원, 고승형, 공원소녀,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블락비 바스타즈, 펜타곤, 핫플레이스가 출연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