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0:10
연예

'뮤뱅' ITZY(있지), 음악방송 6관왕…TXT·Jus2·장동우 데뷔·라비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9.03.08 18:2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ITZY(있지)가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ITZY(있지)의 '달라달라'가 하성운의 'BIRD'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있지는 "항상 상 받게 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팬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있지 멤버들은 1위를 기념하며 무대에서 옆구르기 세레머니를 보이기도 했다.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한 있지는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며 무서운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Jus2의 데뷔 무대와 라비, 장동우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과 'Blue Orangeade'무대를 선보였다. 투로모우바이투게더는 청량한 소년미를 과시하며 지상파 데뷔를 무사히 마쳤다.

갓세븐 메인 댄서 유겸과 메인 보컬 JB로 구성된 Jus2는 'Focus On Me'무대를 공개했다. 'Focus On me'는 상대방을 원하고 나아가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두 사람은 절제된 카리스마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라비는 'R.OOK BOOK'과 '턱시도'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턱시도'는 지루한 일상의 루틴에서 벗어나 이 순간만큼은 흥겹고 자신 있게 놀고 태워보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10년만에 솔로데뷔한 인피니트 장동우는 'Party Girl'과 'NEWS' 무대를 꾸며다. 타이틀곡 'NEWS'는 이별 이후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슬로우 템포 곡이다. 장동우는 보컬과 랩,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있지(ITZY), Jus2,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SF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배너, 드림캐쳐, 라비, 온앤오프, 용감한 홍차, 임팩트, 자이언트핑크, 장동우, 트레이, 하성운, 하은요셉 등이 출연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