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46
스포츠

버그하우스, 28일 청계산점 개점

기사입력 2009.08.27 16:12 / 기사수정 2009.08.27 16:12

한송희 기자



- 버그하우스, 청계산점 개점하고 본격적인 청계산 상권 공략 나서

[엑스포츠뉴스=한송희 기자] 백화점, 대리점 등 지속적으로 브랜드 볼륨화에 주력해온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가 오는 28일 청계산점을 개점한다. 버그하우스는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높아 서울 시민이 많이 찾는 청계산 도입부에 매장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청계산 아웃도어 상권 공략에 나선다.

약 30여 평 규모로 꾸며진 버그하우스 청계산점은 프리미엄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버그하우스 브랜드 컨셉을 그대로 반영한 매장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아웃도어 매장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꾸며 타 아웃도어 매장과 차별화했다.

버그하우스 청계산점은 2009 F/W시즌 신제품과 함께 버그하우스 4개 제품 라인의 의류와 등산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9월 말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반다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그하우스는 청계산점 개설을 기념해 전문 산악인과 함께하는 청계산 산행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29일 버그하우스 후원 산악인인 김미곤 대장과 고교생 클라이머 홍승기군을 초청해 버그하우스 산악회 회원과 일반인이 함께하는 <청계산 동반 산행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산행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오전 9시까지 버그하우스 청계산점으로 오면 된다.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02-2029-3013)를 통해 알 수 있다.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높이가 완만해 가벼운 등산을 즐기기에 좋은 청계산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기 때문에 모든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호 입점 격전지로 통한다"며 "뛰어난 품질을 갖추면서도 패션성이 가미된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청계산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하고 등반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아웃도어 매장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버그하우스는 이번 청계산점을 시작으로 내달에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까지 서울, 수도권 및 지방에 10여 개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