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59
게임

넷마블 클린 캠페인 4탄, "MOTP로 개인 정보 보호하고 선물도 받자!"

기사입력 2009.07.23 23:42 / 기사수정 2009.07.23 23:4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펼치고 있는 연중 캠페인 '넷마블 클린 캠페인'의 제4탄으로 보안 로그인인 MOTP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실시되고 있는 넷마블의 MOTP(Mobile One Time Password, 모바일 1회용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MOTP 서비스는 휴대폰을 통한 1회용 비밀번호를 통한 인증 시스템으로, 최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넷마블에서는 MMORPG뿐 아니라 FPS, 캐주얼 게임 등 온라인 게임과 웹보드 게임까지 MOTP 서비스를 적용해 보다 엄격하게 개인 정보 보호를 관리하고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MOTP 서비스를 신청하고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SMS를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Asus 미니노트북(1명), LG 22인치 LCD 모니터(3명), 삼성 디지털 카메라(5명) 등의 선물이 준비된 것. 또한, 로지텍 G1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10명), 디즈니 탁상용 미니 선풍기(15명), 미니금고(20명) 등도 제공한다.

한편, CJ인터넷은 프로게임단 CJ 엔투스 선수 중 유저들이 직접 보안 홍보 대사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마재윤, 김정우, 박영민, 변형태 중 가장 보안에 신경 쓸 것으로 선정된 선수는 향후 넷마블의 보안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투표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키마우스 USB도 증정할 예정이다.

CJ인터넷 김동희 이사는 "이번에 진행되는 MOTP 이벤트는 스마일 이벤트, 제한적 본인 확인제, 비밀 번호 변경에 이어 올해 4번째 시행되는 넷마블 클린 캠페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MOTP 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인식 향상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CJ인터넷은 앞으로도 개인 정보 보호는 물론, 건강한 인터넷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