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2:28
게임

[동영상]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 생생한 3D 액션을 느껴라

기사입력 2009.06.16 14:44 / 기사수정 2009.06.16 14:44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트리플에이게임즈(대표 엄용준)에서 개발중인 RPG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KING OF FIGHTERS ONLINE)’의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의 플레이 동영상은 게임의 인기 캐릭터인 ‘쿠사나기 쿄’, ‘죠 히가시’, ‘아사미야 아테나’ 등이 PAP 전투를 펼치는 장면으로 시작해 PVE 전투를 펼치는 장면까지 역동적인 전투 상황을 사실감 있게 보여준다.

특히 대전 격투 게임의 근간을 이루는 기본적인 액션 외에 각 캐릭터별로 특화된 필살기와 ‘태그슬롯’에 있는 동료 캐릭터를 전투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태그’ 시스템(프로레슬링에서 같은 편 선수끼리 손을 맞대어서 선수를 교체하는 것처럼 전투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대전 캐릭터를 바꿀 수 있는 시스템) 등을 소개해 3D 액션 연출의 생생한 박진감을 몸소 체험하도록 했다.

또한, 게임 진행의 실질적인 동기 부여를 위해 제작된 스테이지별 보스 등장 장면과 ‘유원지’, ‘학교강당’, ‘베네치아’, ‘학교교실’ 등 현재 개발 중인 스테이지를 간단한 플레이 장면과 함께 공개했다.

한편, 내년 상반기 첫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는 ‘킹오브파이터즈 온라인’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게임 스크린샷과 금일 선보인 동영상 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원작의 전통성을 잇는 대작 타이틀로 자리매김해 나갈 방침이다.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은 SNK 플레이모어사의 대표적인 게임 시리즈로 손꼽히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12번 째 작품이며, 게이머들 간의 전투인 ‘PVP(Player VS Player)’와 플레이어와 게임 환경 간의 전투인 ‘PVE(Player VS Environment)’를 다양하게 지원해 대결과 협력의 재미요소를 극대화한 풀 3D 액션게임이다.

[영상=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 게임 영상, ⓒ 드래곤플라이]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