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5:21
게임

프리스톤테일 워, 게이머 도우미 '가디언' 모집

기사입력 2009.06.15 23:17 / 기사수정 2009.06.15 23:17

이나래 기자

전투중심 신작 '프리스톤테일 워', 전장을 누빌 리더 선발!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5일,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은 26일까지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전쟁MMORPG 프리스톤테일 워(이하 프테 워)의 운영에 참여할 게이머 도우미 '프테 워 가디언'을 모집한다.

'프테 워 가디언'은 프테 워 티저사이트(ptw.ndolfin.com)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프테 워 가디언은 게임 내 전장을 누비며 다른 테스터들의 플레이를 돕는 활동과 함께 더욱 나은 게임 이용을 위한 의견을 개진하고 게임 내 버그를 체크하는 등 오피니언 리더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프테 워에서는 선정된 가디언에게 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며, 홈페이지 및 게임 내에서 가디언만의 특별한 마크와 게임 내 모든 테스트와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시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또 첫 비공개 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과 게이머 도우미의 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프테 워 가디언에 선발된 게이머들에게 테스트 전 플레이 팁과 활동 방법들을 개별 고지한다는 계획이다.

예당 온라인 게임전략본부 이승욱 본부장은 "프테 워는 시공의 제약이 없는 실시간 전투 플레이가 중심 요소인 만큼 이번 테스트에서 게이머 운영진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며 "게임계 오피니언 리더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일부터 29일까지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 '프테 워'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개인 간 전투를 비롯한 한 지역의 지배자가 되기 위한 거점 점령 전 등 '프테 워'의 주축이 되는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