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5:07
경제

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 독서실이 만났다…새로운 프랜차이즈 ‘그루스터디센터’

기사입력 2018.06.21 14:2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방학이 시작됐지만 공부하는 이들의 학구열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던 학교에 가지 않는 대신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찾아 저마다의 목표를 향해 달리려는 것이다.

하지만 공부하기 딱 좋은 공간을 찾기란 좀처럼 쉽지가 않다. 조용한 분위기의 독서실을 주로 선호하던 과거와 달리, 백색소음이 있는 카페나 스터디카페와 같이 보다 효율적으로 집중하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가장 각광 받는 창업 아이템이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등이다. 이 가운데 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독서실이 결합한 새로운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그루스터디센터’가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그루스터디센터는 공부의 신으로 유명한 강성태와 손을 잡은 프랜차이즈로, 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자랑한다. 단순히 고객에게 공부할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향으로 공부하는 방법도 제공해주고 있는 유일무이한 프랜차이즈라는 점이다.

해당 브랜드는 공부의 신 강성태의 프랜차이즈답게 그의 노하우로 운영된다. 공신 닷컴과 강성태라는 신뢰할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공부가 습관이 되는 공부일기 체크, 공신 영단어 집중공략, 공신 공부법 강좌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MBTI의 하나인 애니어그램 상담 프로그램, 친환경 자재와 스칸디아모스를 사용한 독서실과 카페가 결합한 최적화된 인테리어 공간, 학습효과를 향상시키고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시디즈 제품을 적용해 고객 만족 100%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상담 전문가의 컨설팅과 유형 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성격의 이해, 학습, 대인관계형성, 진로 등 여러 고민에도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어떤 환경에서 공부하느냐에 따라 집중도와 효율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며 “자사가 제공하는 시설 내부는 학습에 특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모든 환경이 구성돼 있는 것은 물론, 공신 강성태와 함께하는 공부를 실현해 학습 능률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고 전하며 “단순히 고급스러운 공간만 제공하는 독서실이 아닌 공부의 올바른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여 인생의 터전을 바로 잡아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창업주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스터디 카페 창업비용 및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비용 등을 제안하며, 이외에도 현재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