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3:13
연예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 9월 10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0.07.28 14:06 / 기사수정 2020.07.28 14:06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두 차례나 개봉을 연기했던 애니메이션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이 9월 10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은 블랙홀에 빠져 원시시대로 돌아간 곰돌이 형제의 상상을 초월하는 모험과 우정을 그렸다. 이번 시리즈는 '부니베어' 시리즈 사상 약 1억 7백만 달러가 넘는 흥행을 기록하며 가장 퀄리티가 높은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6종은 원시시대로 돌아간 곰돌이 형 브라이어가 어린 멧돼지와 만나는 장면이다. 바람에 날리는 꽃잎을 쫓던 멧돼지는 곰돌이 형제와 부딪치는데 하필 꽃잎이 브라이어의 코 위에 떨어진 것. 이에 어린 멧돼지는 떨어진 꽃잎을 손으로 잡으려 하지만 잎이 브라이어 콧속으로 들어가 재채기를 하면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또한, 원시시대의 대표적인 동물 중 하나인 맘모스에 쫓기는 빅과 브램블이 원시인들에게 잡히는 장면 등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곰돌이 형제 일행과 함께 모험에 뛰어든 어린 늑대 페페가 자신의 형과 함께 보냈던 옛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은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 아름다운 모습이 돋보인다. 곰돌이 형제와 이별하는 장면에서는 깊은 감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디어 관객과의 만남을 확정지은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은 9월 10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영화공간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