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7:05
연예

"K-POP 사랑담아"…티파니, 오늘(29일) 'Over My Skin' 공개

기사입력 2018.06.29 10: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솔로 싱글 곡 'Over My Skin'을 선보인다. 

29일 티파니 영의 솔로 싱글 'Over My Skin'이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티파니가 소녀시대 활동 이후 공개하는 첫 솔로 활동의 신호탄인 곡으로, 직접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콘셉트와 스타일링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Over My Skin’은 한 여성으로서의 자각을 표현하고 있는 곡으로, 90년대 R&B 사운드를 가미한 클래식 팝 이다. 이번 싱글에 대해 티파니는 "이 곡은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팀발랜드(Timbaland),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퍼렐(Pharrell) 그리고, K-POP에 대한 사랑을 제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한국계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한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프로덕션 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의 조나단 입(Jonathan Yip)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트렌디한 사운드와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솔로 활동에 앞서 티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실패, 두려움, 거절을 생각할 수 있는 나이가 됐다는 것이 기쁘다, 내 인생의 한 부분인 가족, 팬 여러분이 항상 믿어주고 옆에 있어 줘서 고맙다. 믿어준 덕분에 계속 도전할 수 있었다’ 라고 장문의 심경을 게시, 새로운 음악활동의 소감을 밝혔고 녹음 현장을 담은 영상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지난해 10월 SM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마무리하고 미국으로 떠난 티파니는 미국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Paradigm Talent Agency)와 손잡고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유니버셜 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