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09
연예

[★해시태그] 유니티·유앤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록현·러블리즈 지목

기사입력 2018.06.08 14:1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더유닛’ 출신 유앤비 필독, 대원, 의진 그리고 유니티 멤버들이 국내 최초 요양 병원을 건립하기 위한 캠페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유앤비 멤버 필독, 대원, 의진은 자신들의 개인SNS에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요양병원이 건립된다고 들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라는 말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유앤비 멤버들은 다음주자로 ‘더유닛’에 함께 출연했던 래퍼 칸토, 백퍼센트 록현, 보이프렌드 동현, 마스 동명, 임팩트 제업등을 지목했다.


유니티 멤버들 역시 각자의 SNS를 통해 지인 추천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니티 멤버들은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건립이 진행되고 있다.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 승일희망재단을 통해 계속 응원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뒤 얼음물을 뒤집어 썼다.

유니티는 CLC, 라붐, 헬로비너스, 러블리즈 등을 지목하며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이어나갔다.

한편 유앤비는 지난4월 정식데뷔를 알리고 활발한 국내 활동 뿐만 아니라 해외 활동까지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6월말 컴백을 앞두고 있다. 유니티는 지난 5월18일 첫 미니앨범 ‘ilne’을 발표 후 타이틀곡 ‘넘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유니티, 유앤비 SN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