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0:37
연예

[포인트:톡] '비스' 그레이스 리, 필리핀 전 대통령과의 스캔들 전말 공개

기사입력 2018.05.15 10: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외국인 최초로 필리핀 방송국 앵커를 역임한 그레이스 리가 ‘비디오스타’를 방문,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저기요? 한국인이세요? 특집 편에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기욤 패트리와 외국인보다 더 외국인 같은 한국인 그레이스 리와 문가비가 출연한다.

이날 그레이스 리가 주목을 받은 이유는 한국과 필리핀을 들썩인 스캔들의 주인공이었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진실을 밝힐 수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러려고 나왔다”며 화끈하게 대답해 박수를 받았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 전 대통령 아키노 3세와의 관계 정리부터 데이트 일화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아키노 3세와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한 생각은 물론 영상 편지까지 남기며 필리핀 전 대통령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 영웅 파퀴아오와의 친분을 자랑,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즉석에서 파퀴아오와의 전화 연결을 시도, 관심을 끌었다. 이에 MC들은 통화 시 누가 이야기를 하냐며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레이스 리가 밝히는 필리핀 전 대통령과의 스캔들 전말은 15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