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5:55
연예

포디콰 손태진 오늘(18일)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 발표…윤종신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8.03.18 10: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감성 베이스 손태진의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가 공개된다. 

18일 공개되는 '잠든 그대'는 윤종신이 작사하고, 윤종신, 강화성이 작곡한 노래로, 어깨에 기대 잠든 그대를 바라보며 연인에 대한 고마움과 이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담았다.

윤종신은 "손태진의 노래를 만들 때 가장 먼저 떠올렸던 것이 그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따뜻함과 자상함이었다"며 "손태진의 목소리로 각박하고 무심한 이 사회 속에서 가끔씩 볼 수 있는 작고 따뜻한 순간을 그리고 싶었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모두가 각자의 '잠든 그대'를 흐뭇하게, 고맙게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윤종신의 발라드 요소와 부드러운 저음이 강점인 손태진의 성악 요소가 조화를 이룬 '잠든 그대'는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따뜻한 위로를 줄 것으로 보인다. 

'잠든 그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장원형, 차민지가 출연해 애틋한 연인 관계를 연기했으며, 손태진도 깜짝 등장할 예정. 

한편 손태진의 '잠든 그대'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손태진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단독 콘서트 'Fw:I am'을 연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