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7:49
연예

[엑's 투데이] "최고 발라더 만났다"…임창정X김준수, 오늘 듀엣곡 발표

기사입력 2017.12.15 07: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창정과 김준수(XIA준수)의 듀엣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임창정과 김준수의 발라드 듀엣곡 '우리도 그들처럼'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리도 그들처럼'은 지난 2월 입대한 김준수가 입대 전 미리 작업해 둔 곡으로, 최고의 발라더가 함께 선사하는 겨울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준수는 입대 전 녹음을 마치고 나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임창정 선배와의 작업에 대해 "평소 존경했고 팬이었던 임창정 선배님과 함께 작업을 하게 돼 영광이다. 제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뿐 아니라 감성 발라드 듀엣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창정은 "나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준수와 노래를 부르게 될 줄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나도 영광이고 자랑스럽다.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고, 많이 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임창정은 지난 10월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를 공개하며 약 1년 만에 가수로서 화려하게 컴백했으며, 김준수는 지난 2월 입대해 현재 경기 남부 지방 경찰청 의경 홍보단에서 복무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