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06 17:14 / 기사수정 2017.11.06 17:1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2017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의 첫 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버즈는 지난 5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2017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JUST ONE)’의 첫 무대를 펼쳤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더 밴드(The Band)’에 이어서 올해도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버즈의 전국투어 무대는 미니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JUST ONE’과 동명의 타이틀로 결정됐다. 단 하나의 특별한 콘서트라는 주제로 기존에 들을 수 없었던,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과 함께 히트곡은 물론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 메들리까지 단 하나의 특별한 시간이라는 주제와 걸맞은 특별한 콘서트 무대가 꾸며졌다.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의 첫 무대인 대전에서 버즈는 10년 만에 선보인 ‘My Darling (End)’과 팬들이 기다리던 노래 중 하나인 ‘어느 소녀의 희망’을 불렀고, 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이어졌다. 이어 버즈의 1집부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Be One’의 수록곡을 포함해 20여곡의 다채로운 셋 리스트를 들려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버즈는 ‘나’를 주제로 한 메들리를 들려주며 분위기를 더 달아오르게 했다. 뿐만 아니라 기타 손성희와 보컬 민경훈이 노래와 함께 깜짝 안무까지 선보이면서 팬 서비스의 방점을 찍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