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13
연예

허공, '눈물 그리고 사랑'…‘돌아온 복단지’ OST 발표

기사입력 2017.08.03 07: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허공이 감성 충만한 발라드를 선보인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가창자로 나선 허공이 신곡 ‘눈물 그리고 사랑’을 3일 공개한다.
 
‘사랑해요’, ‘불멸의 사랑’ 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허공은 ‘화려한 유혹’ ‘추적자’ 등의 드라마를 통해 꾸준하게 OST 가창 활동을 펼치며 팬 층을 넓히고 있다.
 
맑은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눈물 그리고 사랑’은 담담한 어조로 음을 짚어가는 허공의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가슴 속 깊이 감성을 자극한다.
 
‘눈물 그리고 사랑 / 날 녹이는 사랑을 어떡하죠 …… 시간이 지나서 나 사라져도 / 내 맘은 이곳에 / 너무 깊어 남아 / 사라지지않아 슬펐던 내 사랑’이라는 후렴구에 가창력이 돋보인다.
 
OST 신곡 ‘눈물 그리고 사랑’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랩퍼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이도훈이 작사, 작곡, 편곡에 걸쳐 공동 작업했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 복단지가 바닥으로 추락한 한정욱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로 시청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를 비롯해 박인환, 선우은숙, 이혜숙, 김나운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를 최근 공개한 허공이 MBC 저녁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가창을 흔쾌히 수락하며 아침 저녁 채널을 통해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돌아온복단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