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6.19 10:51 / 기사수정 2017.06.19 10:5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우진이 남성듀오 클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지난 18일 클론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DJ KOO(구준엽)와 이우진이 함께 커팅쉐이프(셔플댄스) 연습을 하고 있는 사진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연습실에 나란히 서서 함께 댄스 연습을 하고 있다. DJ KOO와 이우진은 마치 삼촌과 조카 사이 같은 다정한 모습을 과시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날 DJ KOO와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공식 SNS를 통해 이우진과 DJ KOO의 합동 셔플댄스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화려한 레이저 조명과 신나는 EDM 사운드가 이목을 사로잡는 무대 위 두 사람은 즐거운 표정으로 함께 셔플댄스를 추고 있다. 척척 들어맞는 완벽한 댄스 호흡이 이어진 가운데 음악이 끝나자 DJ KOO는 이우진에게 헤드록을 걸며 장난을 치는 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우진이 이달 말 발매되는 클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DJ KOO와 함께 셔플댄스 영상을 촬영했다”며 “이우진은 오는 29일 개최 예정인 클론의 컴백 기자간담회에도 깜짝 게스트로 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