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32
연예

'프듀101' 데뷔해도 되겠어요…콘셉트 평가 '열어줘' 1위 (종합)

기사입력 2017.06.03 01:1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열어줘' 팀이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콘셉트 평가 첫 번째 무대는 'Show Time' 팀이 꾸몄다. 노태현, 김상균, 박우담, 김사무엘, 하성운, 이우진, 윤지성이 무대에 올랐고, 노태현은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재미있게 만들었다.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귀여움을 감상해주시면 될 거 같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Show Time' 팀은 분위기에 맞춰 

두 번째 무대는 'I Know You Know' 팀이었다. 권현빈, 김동현, 김예현, 서성혁, 김동현, 김태동이 한 팀으로 뭉쳤고, 권현빈은 리더를 맡아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권현빈은 팀원들을 격려하며 안정적인 랩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무대인 '열어줘'에서는 강다니엘, 강동호, 임영민, 주학년, 유선호, 타카다 켄타, 김용국이 공연을 펼쳤다. '열어줘' 팀에 속한 연습생들은 곡 분위기에 맞춰 섹시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발휘했고,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을 받았다.

네 번째 무대에서는 'Oh Little Girl' 팀 이건희, 이의웅, 정세운, 최민기, 배진영, 박지훈, 안형섭이 공연을 펼쳤다. 'Oh Little Girl' 팀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다섯 번째 무대에서는 'Never'가 공개됐다. 김재환, 김종현, 박우진, 이대휘, 옹성우, 황민현, 라이관린은 'Never'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후 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순위가 선정됐다. '열어줘'가 1등을 차지했고, 'Never'가 2등을 기록했다. 이어 3등 'Oh Little Girl', 4등 'Show Time', 5등 'I Know You Know' 순으로 나타났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