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28
연예

[할리우드★] 브래드 피트, 아들과 정신과 방문…관계 회복 노력 중

기사입력 2017.06.02 10:17 / 기사수정 2017.06.02 10:17

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자녀들과 관계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매체 레이더온라인닷컴는 2일(한국시간) "브래드 피트와 그의 둘째 아들 팍스가 함께 LA에 위치한 정신과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둘은 서로 시간 차를 두고 들어갔다"며 "해당 정신과는 어른과 청소년의 관계를 집중적으로 취급하는 곳이다"고 덧붙였다. 

또 브래드 피트 측근의 말을 인용해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여섯 아이들과의 나빠진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측근은 "피트는 졸리와 아이들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며 "심지어 술을 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불행하게도 피트가 가족을 되찾는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다"며 "졸리와 이혼 후 점점 야위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14년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한 이후 지난해 9월 졸리의 이혼 소송 제기와 함께 결별했다. 슬하에는 매덕스, 팍스, 자하라, 샤일로, 비비엔, 녹스의 여섯 자녀가 있다.

jjy@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