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54
연예

[PSY's Back③] "5년만에 출격"…싸이, '아형'·'판듀'·'라스'로 예능도 올킬할까

기사입력 2017.05.10 11:00 / 기사수정 2017.05.09 22:0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5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는 싸이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의사를 밝혀 8집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원 뿐 아니라 예능에도 싸이 바람이 불 가능성이 높아졌다.

싸이는 10일 오후 6시 정규 8집 앨범 '4X2=8'을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I Luv It'과 '뉴페이스'로 출시 전부터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싸이는 5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출격 소식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다. 가장 먼저 소식이 전해진 건 오는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현재 대세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는 형님'과 싸이의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어 SBS '판타스틱듀오2'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오는 16일 녹화를 진행하며 방송은 6월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출연에는 아이유도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져 역대급 방송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싸이가 일반 지원자들과 어떤 호흡을 펼칠 지에 대한 것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입담을 과시할 수 있는 MBC '라디오스타'에도 출격한다. 싸이는 '절친' 김범수, 자이언티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며 5년간 묵혀뒀던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음악방송도 예정돼 있다. 첫 무대는 14일 SBS '인기가요'로 그동안 콘서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싸이의 무대를 브라운관 앞에서도 즐길 수 있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은 물론, 타고난 입담과 재치까지 자랑한 싸이가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출격 소식까지 즐거운 활동에 나섰다.

앞서 SNS를 통해 밝혔듯, 이번 정규 8집 활동은 "심심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