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9:43
연예

[쥬크박스] 태연, 목소리로 봄을 물들이다…신비로운 '메이크미 러브유'

기사입력 2017.04.05 12:00 / 기사수정 2017.04.05 10:3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태연의 목소리가 봄을 물들였다.

태연은 5일 정규 1집 'My Voice'(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메이크 미 러브 유'는 가볍고 잔잔한 사운드와 태연의 소울풀(soulful)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팝 R&B 곡이다. 태연은 이 곡을 통해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을 다시 한번 강조, 감동을 선사했다.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은 다시 한번 '믿고 듣는 태연'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또 마법 같은 신비스러운 분위기에 잘 녹아들어 봄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어둠 속에 내린 빛 그림자 더 외로워한 시간들 속의 난 조심스레 내민 눈 앞의 손 잡지 못하고 망설여 왔지만", "매일 다른 세계를 넘나들어 난 나비였고 유혹에 이끌려 어느새 달콤한 향기 가득히 푹 빠져 버린 내 모습 어떤지"등의 시적인 가사는 곡의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뮤직비디오는 꽃 속에 파묻힌 태연 등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은 물론이고 타이틀곡 '메이크 미 러브 유'를 비롯해 팝 발라드 곡 'I Blame On You', 팝 락 장르의 'Curtain Call' 등 신곡 3곡 등이 실렸다.

won@xportsnews.com/ 사진=태연 '메이크 미 러브 유' 뮤직비디오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