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2:33
연예

[할리우드★] 벤 에플렉, 제니퍼 로패즈 새 남친에 질투 "최악의 양키스 선수"

기사입력 2017.03.17 16:35 / 기사수정 2017.03.17 16:35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벤 에플랙이 전 여자친구 제니퍼 로페즈가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열애하는 사실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최근 제니퍼 로페즈와 전 메이저리그 선수인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다.

미국의 연예 매체 할리우드 라이프는 17일(현지시간) 한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벤 에플랙은 양키스 출신의 남성과 연애를 하고 있음에 불편한 감정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벤 에플렉은 보스턴 레드삭스 팬으로, 뉴욕 양키스 출신의 남성과 사귀는 것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것. 보스턴 레드삭스는 뉴욕 양키스와 100년 넘게 치열한 라이벌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팀이다.

이어 할리우드 라이프는 "벤 에플렉은 제니퍼가 로드리게스를 선택한 점에 대해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며, 로드리게스를 최악의 양키스 선수라고 폄하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한 헬스장에서 공개적 데이트를 즐기는 등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있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