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0:16
경제

페리페라, 풍부한 우유 성분 담은 '순수 우유 쿠션' 출시

기사입력 2017.03.15 15:12 / 기사수정 2017.03.15 15:12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주)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신선한 우유 추출물을 함유한 ‘우유 선 쿠션 2종’을 출시한다.

페리페라 ‘우유 선쿠션’은 SPF50 이상의 선케어는 물론 수분과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 성분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무기자차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페리페라 ‘순수 우유 선쿠션’은 신선한 우유와 치아씨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화이트 컬러 제형으로 피부에 화사한 톤업 기능을 선사하여 타고난 듯 맑은 피부 빛을 연출해준다.
 
피지와 요철 없는 보송 보송한 선케어를 위한 신제품 ‘노세범 선쿠션’은 다공성 파우더, 실크 파우더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표면에 고르게 도포되어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목화, 애플민트 추출물이 피부 진정, 보습 및 생기부여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다.

페리페라 상품기획팀 이지은 BM은 “쿠션 형태의 선 제품은 기존 플루이드 타입에 비해 사용이 간편해 인기가 매우 높다”고 전하며 “예민하고 건조한 환절기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보습감이 풍부하고 피부에 순한 우유 성분을 함유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페라 ‘우유 선쿠션 2종’은 클럽클리오 브랜드샵, 클리오 온라인 직영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페리페라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