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0:58
자동차

지알테크, 손세차 카업워시 '고객 초청 서비스 쇼케이스' 진행

기사입력 2017.02.28 16:58



- 카업워시 3호점 오픈 기념, 시연 및 카업걸 포토 타임

- 향상된 손세차 퍼포먼스 구현, 공정별 최적의 케미컬 적용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지알테크는 손세차 브랜드 카업워시의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고객 초청 서비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카업워시 평택 용이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로운 형태의 손세차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특징 소개와 함께 토네이도 사전 세정, 무스 거품 도포, 천연양모 세이프이트, 토네이도 코팅 세정, 더블 드라잉 작업에 걸친 서비스 시연이 진행됐으며,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카업걸의 포토 타임'도 이뤄졌다.

카업워시는 20여 년간 자동차 외장 관리 산업을 이끌어온 지알테크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손세차 서비스다. 전문화된 수작업 공정과 자체 개발한 첨단 시스템 공정을 결합해 한층 더 향상된 손세차 퍼포먼스 구현하며, 지알테크에서 제조 및 유통하는 세계적인 제품군을 기반으로 공정별 최적의 케미컬 적용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공정에 대한 효율 극대화를 통해 기존 손세차 대비 최대 절반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하고 있다. 

한편 카업워시는 지난해 서비스 론칭 이후 현재 평택 용이점을 포함해 서울 송파점, 전주 덕진점이 오픈됐으며, 다음달까지 6개 매장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카업워시 ⓒ지알테크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