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45
게임

헝그리앱, 화제의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정령탄 지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3 16:3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다양한 공략 및 쉽게 정리된 게임 가이드, 풍성한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 하루 1,000개 이상의 게시글이 등록되는 등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대표 커뮤니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는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4차 정령탄 지원 프로젝트’로 커뮤니티에 글 5개, 댓글 5개만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밥알 1천 포인트(정령탄 5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레볼루션’ 게임 캐시 및 정령탄을 구매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볼루션’은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 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지역 동시 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