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3:51
연예

롯데시네마, 오늘(23일) 인천아시아드 개관

기사입력 2016.12.23 11:4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가 개관했다.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23일 인천광역시 서구에 6개관 115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를 개관했다.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는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GATE2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아시아드 경기장역과 서구청역이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또한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영화관에 방문한 고객들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는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오픈 무료 시사회'는 영화 '덕혜옹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벤허', '동주' 등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로 23, 24일 양 일에 걸쳐 진행된다. 상영 영화 목록 및 일정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 가지 할인 행사 'L.POINT 회원 할인'과 '롯데마트/롯데슈퍼 할인' 도 함께 진행된다. 3인 이상이 영화관에 방문해 L.POINT회원임을 인증하거나 전 지역, 모든 날짜의 롯데마트 또는 롯데슈퍼 이용 영수증을 영화 티켓 발권 시 제시하면 2천원이 할인된다. 두 할인 행사는 모두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의 매점 스위트샵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개관일부터 31일까지 매점에서 당일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5천 개의 팝콘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롯데상품권 100만원, 평창 알펜시아 여행권, 엔제리너스 기프트 카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경품 이벤트(12월 31일까지 응모)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이번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를 오픈 함으로써 전국 112개 영화관, 793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