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8:23
연예

B1A4·마마무·업텐션, '음악중심' HOT3…세븐틴·김필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6.12.10 16:4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B1A4, 마마무, 업텐션이 '음악중심' HOT3에 선정됐다. 

10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에서는 B1A4, 마마무, 업텐션이 이주의 HOT3로 뽑혀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B1A4는 신곡 '거짓말이야'로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1위에 이어 또 HOT3에 올랐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진영의 자작곡으로, 하우스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마마무 역시 파워풀한 씩씩섹시 콘셉트의 신곡 '데칼코마니'로 실력파 그룹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대세 업텐션의 기세도 무섭다. 사랑하는 상대를 갖고 싶어하는 불타는 의지를 녹여낸 파워풀한 신곡 '하얗게 불태웠어'로 컴백한 업텐션은 한층 강렬한 퍼포먼스로 HOT3에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과 천둥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붐붐'으로 컴백한 세븐틴은 여전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새롭게 떠오르는 대세 아이돌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천둥은 7년만의 솔로곡 '싸인'으로 무대에 올라 솔로 퍼포머의 입지를 굳혔다. 

김필 역시 정통 발라드 '성북동'으로 컴백해 인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B1A4, 세븐틴, 천둥, 효연, 마마무, 업텐션, 라붐, 아스트로, 비트윈, 탑독, 앤씨아, 스누퍼, 크나큰, 빅톤, 김필, 더 이스트라이트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