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3:16
연예

주원X김영광, "앗 뜨거!" 여심 녹이는 핫한 비주얼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6.11.02 11:16 / 기사수정 2016.11.02 11:1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주원과 김영광이 함께한 댄디한 화보가 화제다.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지오투(GGIO2)는 주원과 김영광을 모델로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지오투(GGIO2)만의 클래식한 감각이 돋보이는 16FW 아이템과 두 사람의 완벽한 비율이 어우러져 한편의 영화 같은 화보가 탄생했다.
 
이태리 컨템포러리 무드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두 사람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훈훈한 화보로 남성 겨울 패션을 제안함과 동시에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댄디하면서도 매력적인 다운재킷 및 코트 패션을 선보였다. 김영광은 울 재킷에 다운 점퍼를 레이어드한 믹스매치 스타일부터 터틀넥과 글렌체크 코트로 헤리티지 무드를 살린 스타일링 등 트렌디한 남성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주원은 보온성과 디자인, 핏감을 모두 살린 다운자켓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주원이 착용한 다운자켓은 지오투(GGIO2)의 HEALING 다운 자켓으로 신축성이 우수한 4 WAY 스트레치 겉감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구스다운으로 가벼우면서 보온성을 강화한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한편, 주원은 내년 방송 예정인 ‘조선 엽기 연애사 - 엽기적인 그녀’ 촬영 중이며, 김영광은 KBS 월화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열연 중이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지오투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