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40
연예

마룬5, 오늘(14일) 2년만 신곡 'Don't Wanna Know' 발표

기사입력 2016.10.14 09:43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밴드 마룬5(Maroon5)가 새 싱글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를 깜짝 발매했다. 

마룬5는 14일 0시 2년 만의 신곡 '돈트 워너 노우'를 발표했다. 아담 리바인이 영화 '싱스트리트'의 주제가 ‘고 나우(Go Now)’를 부른 것을 제외하고 마룬5의 이름으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2014년 정규 앨범 'V' 이후 약 2년 만이다.

이번 새 싱글 ‘Don’t Wanna Know’는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바탕으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새로운 연인이 누구인지 궁금하지 않고 전처럼 당신을 계속 사랑하고 있다는 남자의 변치 않는 마음을 노래했다.

특히 리드 보컬 아담 리바인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며, 올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5개 부분을 수상하며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 미국 투어를 진행 중인 마룬5는 새 싱글 발매와 함께 TV 토크쇼 ‘엘런쇼’ 등 방송에 출연하며 싱글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유니버설뮤직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