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6 08:52
연예

[XP셔터스토리] 꽃길만 걷자, 아이오아이(I.O.I)

기사입력 2016.08.17 10:50 / 기사수정 2016.08.17 18:30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꿈을 꾸는 소녀들'에서 교복과 청순함을 벗어 던지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해 돌아온 아이오아이(I.O.I) 유닛이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에서 열린 SBS MTV '더쇼 시즌5'에서 'Whatta man'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오아이는 이미 싱글 앨범 'Whatta man'의 초도 물량 3만 장을 온라인 판매만으로 완판시키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와 함께 더쇼 초이스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려놓음으로써 여름 걸그룹 대전이 끝나지 않았음을 몸소 보였다. 

★1위 발표의 순간 '금주의 더쇼 초이스는 바로...'


★'아이오아이!'




★'우리가 1위야'


★임나영 '눈물의 수상 소감'






본인들의 1위 수상을 조금도 예상하지 못한 듯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깜짝 놀란 표정에 이어 터져 나온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감정이 얼굴에 드러나지 않아 '스톤나영'의 별명을 갖고 있는 리더 임나영마저 눈물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팬 여러분 큰 절 받으세요'




★'눈물은 그만! 신나는 앵콜 무대'




★최유정-김도연 '흥부자 동갑내기'


★김도연 '(김)청하 언니 그만 울어요~'




★김소혜-김청하 '토닥토닥'


★전소미-주결경 '꽃가루 뿌리며 자축'




★전소미-주결경 '주체할 수 없는 기쁨'


★김청하 '댄싱퀸의 면모'




★'무대에서 내려가는 순간까지 인사 또 인사'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으로 뽑힌 만큼 팬들의 소중함을 더없이 잘 아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기에 마지막까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아낌 없이 보이며 무대를 내려갔다.



완전체 활동 후 3개월만에 유닛으로 컴백과 동시에 거머쥔 첫 1위 트로피는 음원 차트 순위, 음반 판매량, 문자 투표에서도 밀리지 않는 팬덤, 대중성, 그리고 그들이 보여준 실력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아이오아이의 완벽함을 증명했다. '더쇼' 1위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해나갈 모습이 궁금해지는 아이오아이가 꽃길만 걷기를.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