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11
연예

'뮤직뱅크' 여자친구, 14관왕 달성 "더 열심히 하겠다"(종합)

기사입력 2016.08.12 18:22 / 기사수정 2016.08.12 18:4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여자친구가 14관왕을 달성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여자친구는 '너 그리고 나'로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1위 호명 후 여자친구는 "막방까지 큰 상 줘 감사하다. 버디 항상 고맙고 노래 들어준 대중 분들에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양궁, 펜싱 등의 올림픽 세리머니를 선보이기도 했다.

여자친구는 지난달 19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서 1위 트로피를 가져가며 1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친구 외에도 아이오아이, 준케이, 제이민, 현아. 오마이걸, 업텐션, 몬스타엑스, 가비엔제이, 스텔라, 브로맨스, ASTRO, 나인뮤지스A, 스누퍼, 비트윈, NCT 127, 마틸다, 다희, 김강, 투포케이, 승연(feat. 현식 of BTOB)이 출연했다.

나인뮤지스A는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 '입술에 입술'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장착했다. 모델돌이란 수식어에 맞는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냈다.

현아는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어때?'를 부르며 독보적인 섹시미를 자랑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댄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2PM으로 데뷔한지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 준케이는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Think About You'와 'No Love' 무대를 공개했다. 안정감 넘치는 라이브에 이어 안무, 연주까지 소화했다.

유닛으로 돌아온 아이오아이는 경쾌한 힙합 비트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왓어맨(Whatta Ma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몸매가 돋보이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보여줬다. 걸크러쉬 매력이 물씬 풍기는 숙녀의 모습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NCT 127은 힙합과 트랩 베이스에 일렉트로 하우스와 레게를 결합해 탄생한 퓨전 장르의 곡 '소방차'
무대를 멋지게 선보였다. 화려한 색감이 빛나는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한 치의 오차 없는 군무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