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8:18
연예

tvN 성대한 10주년 잔치…컨벤션·시상식 망라한 페스티벌 연다

기사입력 2016.08.05 17:5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이 개국 10주년을 맞아 페스티벌을 연다. 

tvN은 오는 10월 9일 개국 10주년을 맞아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tvN 10 페스티벌을 연다. 

tvN은 지난 10년 간의 콘텐츠를 총 망라한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tvN을 빛낸 스타들의 향연인 '어워즈(Awards)'부터 tvN 대표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하는 '컨벤션'까지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양일간 진행되는 컨벤션은 tvN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tvN의 콘텐츠를 체험하고, 출연진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케이블TV의 역사를 새로 쓴 tvN의 첫 시상식으로 큰 기대를 모아온 'tvN10 어워즈'는 개국 기념일인 10월 9일 저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tvN이 10년 동안 선보인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총 망라하여 기존의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형식으로 구성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자유롭고 흥겨움이 넘치면서도 권위를 갖춘 tvN만의 새로운 시상식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8월 둘째주부터 'tvN10 페스티벌'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직접 어워즈 후보를 추천받을 예정이다.
 
이명한 CJ E&M 미디어콘텐츠부문 tvN본부장은 "지난 10년 동안 tvN은 참신한 기획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그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10년이라는 전환점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시청자 및 여러 관계자들에게 그간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tvN10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의 10년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지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