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3:04
스포츠

두산, 넥센 3연전서 'Mr.Doo Day'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07.04 09:42

이종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종서 기자] 두산베어스가 5일부터 잠실에서 열리는 넥센과의 홈 3연전에 남성팬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인 '미스터두데이(Mr.Doo Day)'를 진행한다.

'미스터두데이'는 남성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매월 특정 3연전 기간 진행하며, 남성 팬을 겨냥한 특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를 펼친다.

▲ 두산 베어스의 모든 남성 팬들을 위한 특별한 3연전 - 'Mr.Doo Day'

두산베어스는 '미스터두데이' 기간인 5일부터 7일까지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권 가격을 2천원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서비스 응모권을 1루 내야광장에서 접수, 경기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사복 브랜드 '바쏘' 정장 한벌 사은권(1명)을 비롯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1베드룸 숙박권(1명)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오크바인 와인뷔페 2인 식사권(2명), 참다한 흑홍삼 세트(10명), 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15명), 쌤소나이트 접이식 더플백(3명), 두타 5만원 상품권(3명)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상품들로 경품을 구성했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에는 남성관중을 대상으로 한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5일에는 한재권 응원단장과의 팔씨름 대결을 펼치는 '응원단장을 이겨라!'를 진행하고, 7일에는 최시은 구단 TV 리포터와 함께하는 '베어스 애정도 퀴즈 대결'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1등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남성팬들에게 재미와 실속을 선사할 예정이다. 

3연전 동안 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루 내야 응원단상 위에서 남성팬들을 대상으로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과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bellstop@xportsnews.com / 사진 ⓒ두산 베어스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