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3:51
연예

'안투라지' 특별출연만 32팀…역대급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6.06.30 14:3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tvN '안투라지' 측이 현재까지 확정된 특별출연 명단을 공개했다. 

tvN '안투라지' 측은 30일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한국 고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 활동 중인 셀러브리티를 다수 특별출연으로 섭외했다"며 현재까지 확정된 명단을 공개했다. 

'안투라지' 측에 따르면 배우 강하늘 김성균 김태리 박한별 송지효 이은 이태임 진재영 클라라 하정우, 야구선수 김광현, 가수 도끼 마마무 스피카 아이오아이 김청하 임나영 혁오밴드, 모델 김진경 송해나 진정선 한경현, 방송인 붐 안혜경, 영화감독 최정렬 임필성 이준익 봉만대, 야구선수 김광현, DJ 소다,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캣츠,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 프로게임선수단 CJ 엔투스,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특별출연을 확정지었다. 

'안투라지' 측은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출연진이 어떤 역할과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구체적으로 말하지 못한다"며 "제작진은 시청자가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제작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하반기 편성 예정인 tvN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드라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tvN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