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32
경제

라벨영화장품, SNS 입소문으로 태국까지 진출

기사입력 2016.06.27 16:23 / 기사수정 2016.06.27 16:2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서재경]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화장품’이 태국 드럭스토어 브랜드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입점하며 현지 공략에 나섰다.
 



라벨영의 이번 태국 진출은 SNS 채널을 통한 국내 소비자들의 호평이 결정적인 계기가 되어 성사되었다.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라벨영 제품을 직접 구매한 국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솔직한 사용후기와 평가를 자신에 SNS 채널에 공유하기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게 되었고, 이를 접한 태국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면서 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브앤보이는 태국 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뷰티스토어로 라벨영은 이브앤보이 △메가 방나(Mega Bangna) △지펠 퓨처 파크(Zpell Future Park) △씨암 스퀘어(Siam Square) 등 세 매장에 입점했다.
 
라벨영이 입점한 ‘메가 방나’와 ‘지펠 퓨처파크’는 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며, ‘씨암 스퀘어’는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태국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 사이에서도 각광 받는 쇼핑명소라는 후문이다.
 
라벨영은 이번 이브앤보이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태국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방콕 포스트를 비롯한 현지 유력 언론에 따르면 태국 뷰티 시장은 연평균 18% 이상의 지속적인 성창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에 대한 관심과 소비층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라벨영 역시 이브앤보이 입점을 계기로 태국 현지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벨영은 태국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기념해 자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점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inseoul@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