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5:15
게임

신개념 3D 디펜스 ‘손오공디펜스’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6.06.23 10:55 / 기사수정 2016.06.23 10:5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올 하반기 첫번째 신작 게임인 '손오공디펜스'를 발표하고, 출시에 앞서 BI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한다고 금일(23일)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손오공디펜스' 티저 이미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인 손오공이 근두운을 타고 등장해 전투 직전 일촉즉발의 순간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손오공디펜스'는 손오공, 저팔계 등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며 디펜스 장르 최초로 최대 8 대 8 PVP 시스템이 탑재된 게임이다. 중국 앱스토어 출시 이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등극,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흥행성 측면에서도 이미 검증된 성공작이다. 디펜스 장르의 전통성을 기반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재미와 게임성을 갖추고 있어 비슷한 패턴의 RPG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아울러,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의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