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9:14

레드페이스, 무더위 속 쾌적한 체온 유지 '여름 신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6.06.21 11:14 / 기사수정 2016.06.21 14:19

김현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아웃도어 용품도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몸의 땀과 열기를 쉽게 배출해 활동하기에 쾌적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신상품 '마운트 라운드 하프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한다. 가볍고 빠른 흡습, 속건 기능으로 인해 이너웨어로 활용성도 높다. 남성용은 화이트/스카이/레드/블루/네이비/블랙 색상, 여성용은 그린/오렌지/레드/퍼플/네이비/블랙 색상이 있다. 


'멜란 쿨 토시'는 기본형 쿨토시로 착용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운동 후 수분(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킨다.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주고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멜란지(한 가지의 매끈한 단색이 아닌 섞인 듯한 느낌을 주는 색상) 느낌의 실버 색상을 사용해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 용이하다. 


여성용 '내추럴 패커블 우먼 바이저'는 내추럴한 면 소재와 지사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바이저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가 흡습, 속건을 책임진다. 뒷부분에 벨크로가 있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고 간편하게 말아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패커블용으로도 좋다. 프린트 원단으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브라운과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무더운 날씨에 열사병 등 온열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온 조절이 중요하다"며 "열과 땀을 배출할 수 있는 기능성 웨어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