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04
경제

니베아 데오드란트로 여름철 환한 스타일 완성

기사입력 2016.06.09 10:49 / 기사수정 2016.06.09 10:4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서재경] 지난 4월 26일 방영된 SBS 모닝와이드 6300회 <강승현의 스타일팔로우>에서는 여름철 유용한 스타일 완성 팁이 공개됐다. 이날 출연자는 평소 화장을 하지 않고 화장법에도 익숙하지 않다는 미스비키니 코리아 챔피언 윤영경 선수. 윤 선수를 위한 스타일 완성법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은 ‘땀을 이기는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그녀의 스타일 완성 팁은 바로 데오드란트.


스타일팔로우 진행자 모델 강승현은 “데오드란트는 여름에 안 뿌리면 땀이 나서 옷에 티가 날 수도 있다. 뿌리는 건 일상적인 에티켓”이라고 말하며 직접 데오드란트를 사용해보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건강미 넘치고 섹시한 메이크업 연출도 중요하지만, 데오드란트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여름철 스타일의 포인트다.

이날 윤 선수가 사용한 데오드란트는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스프레이. 비타민C 성분이 들어가 데오드란트의 기본 기능인 땀 억제, 냄새 제거 이외에도 어두워진 언더암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여름철 짧은 소매를 입을 때뿐만 아니라 평소 언더암 스킨케어에도 유용하다. 제모 후 칙칙해지기 쉬운 언더암을 환하게 케어해주는 엑스트라 화이트, 제모 후 거칠어진 언더암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펄 앤 뷰티, 기본 데오드란트 케어에 충실한 드라이 콤포트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데오드란트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스프레이, 롤온, 스틱 등의 타입을 고르면 선택지는 배가 된다.

보다 집중적인 언더암 케어를 원한다면 데오드란트 세럼에 주목해보자. 데오 세럼 엑스트라 화이트는 10배 강화된 비타민C 성분으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데오 세럼 리프팅 Q10은 코엔자임 Q10으로 탄력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온라인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