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8:25
연예

[전일야화] '진짜사나이' 잭슨·뱀뱀, 역대급 사랑둥이 구멍병사

기사입력 2016.05.23 07:0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진짜사나이2' 동반입대 특집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그룹 GOT7(갓세븐) 잭슨 뱀뱀이 밉지 않은 구멍병사 활약을 펼쳐 기대감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는 강원도 철원 청성부대에 입소한 류승수 조재윤 박찬호 우지원 이상호 이상민 잭슨 뱀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찌감치 구멍병사 활약을 예고한 잭슨과 뱀뱀의 짠한 고군분투가 그려져 재미를 더했다. 한국어에 서툰 와중에도 예능감을 과시한 두 멤버의 모습은 시청자를 사로잡기 충분했다.
 
'기준'이라는 단어를 몰라 귀를 잡고, 군대식 어투에서 연신 실수한 잭슨 뱀뱀이지만, 본인들이 실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는 최선을 다했다. 홍콩 국가대표 펜싱 선수였던 잭슨은 체력 검정에서 최상위권 실력을 뽐냈고, 뱀뱀 역시 중상위권에 위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면담에서도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애 관련 질문에 티격태격 다투며 웃음을 전했고, 이상호 이상민 형제의 중국어 일본어 개인기 도중 거침없이 끼어들어 재미를 더했다. 소지품 검사에선 유기농 녹차, 유기농 치약, 양배추즙 등 예상 못한 물건들을 압수당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외국인 출신이기에 당연히 구멍병사 예상했으나, 억지스러운 행동이나 작위적인 말 없이 최선을 다해 군 생활에 임하는 잭슨 뱀뱀의 모습은 짠하면서도 귀여운 구멍병사 캐릭터를 새롭게 구축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미 잭슨은 MBC '라디오스타', SBS '룸메이트', KBS 2TV '나를 돌아봐' 등 지상파 3사 예능을 휩쓴 건 물론 중국 예능 MC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뱀뱀 역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예능계 블루칩으로 활약한 바 있다. 검증된 예능 치트키 두 사람이 '진짜 사나이'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밉지 않아 더 사랑스러운 구멍병사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