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7:23
연예

송중기 "'태후' 이후 사람들에 상처주지 않으려 신경 써" [화보]

기사입력 2016.05.18 10:06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배우 송중기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배우 송중기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그레이 진과 셔츠를 매치하거나 비니로스타일링에포인트를 주는 등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남친룩을 선보였다. 또한 강아지와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연출해 장난끼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화보를 완성했다. 

담당 에디터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전혀 피곤한 기색 없이 열심히 촬영에 임하면서 현장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어가는 그의 모습에또 한번 반했다며 촬영 후문을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되는 것에 대한 질문에, "솔직히 기분이 좋음과 동시에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주지 않도록 더 신경 쓰게 되고 나 자신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도 든다"고 답했다.

차기작으로 영화 '군함도' 촬영을 앞두고 있는 그는 "배우들과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어 좋은 시너지가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든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군인에 이어 독립군 역할을 맞게 된 것에 대해 "유시진 대위가 되었든 독립군이 되었든 캐릭터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에 흔들리지 않고 작품과 대본이 지닌 힘을 즐기고 싶다"고 차기작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송중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마리끌레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