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5:45
연예

'예체능' 강호동, 김은숙 작가에 매력 어필 "도전해보세요"

기사입력 2016.05.17 09:2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능계의 명MC 강호동이 드라마계의 미다스 손 김은숙 작가에게 공개적으로 매력 어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KBS '태양의 후예'에서 의사 이치훈 역을 열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힌 온유가 ‘우리동네 배구단’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방문했다. 강호동은 온유에게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을 묻자 김은숙 작가에게 연기 칭찬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김은숙 작가는 온유에게 “날것의 연기가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치훈이가 너인 것 같아 나마저도 헷갈린다”고 말했고, 온유는 작가에게 배우가 들을 수 있는 최고의 극찬을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온유는 “김은숙 작가님의 대본은 완결이 안 된 책을 보는 기분으로 기다리게 된다”며 김은숙 작가의 필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강호동은 “김은숙 작가님이 아무~리 글을 잘 써도 절대 강호동은 성공 못시켜요! 김은숙 작가님! 한 번 도전해보세요!”라고 외치며 김은숙 작가의 승부욕을 자극시키며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호동의 구애에 자극을 받은 배우 오타니 료헤이 역시 평소 조용하고 진중한 모습을 벗어 던지고 “나도 1760만 영화 찍은 배우다. 일본 배우 어떻냐”며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이다.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에게 매력 어필하는 강호동과 오타니 료헤이의 모습은 17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