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17:04
연예

최진호, '대박' 합류…'이인좌의 난' 핵심 열쇠 정희량 役

기사입력 2016.05.16 09:2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명품 신스틸러 최진호가 SBS 월화드라마 '대박'에 전격 합류한다.

현재 방영에 한창인 '대박'은 조선판 '올인'을 표방하는 역사극이다. 극 중 최진호는 역적 가문의 절대 고수 정희량 역을 맡았다.

정희량은 이인좌(전광렬 분)와 함께 '이인좌의 난'을 일으키는 역사 속 실존 인물이자 핵심 인물이다. 등장과 동시에 극의 새로운 반전의 키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진호는 드라마 '상속자들', '라이어 게임', '어셈블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명품 감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세스캅2'에서는 이로준(김범)의 충직한 오른팔이자 차가운 눈빛의 악역 백종식 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선 굵은 연기로 쉴 틈 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진호가 '대박'에 새롭게 합류 하며 또 어떠한 연기변신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대박'은 모든 걸 잃은 사내는 목숨을, 조선의 임금은 나라를 걸었다는 설정 아래 두 남자의 운명과 조선을 놓고 벌이는 단 한 판의 게임을 다룬 역사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