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3:34
연예

"청순 신예 떴다"…오늘, 6일 신곡 '비밀이에요' 발표

기사입력 2016.04.06 09:15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신인가수 ‘오늘(TO-DAY)’이 솔로가수로서 신곡 ‘비밀이에요’를 공개한다.
 
신화 김동완, 더블에스301, 이영현, 테이크 등이 소속된 CI ENT의 신인 ‘오늘(TO-DAY)’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비밀이에요’를 공개하며 상큼한 봄 햇살 같은 곡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매력을 선보인다.
 
신화 김동완의 미니앨범 ‘W’의 타이틀 곡 ‘DU DU DU’ M/V, 이영현 정규 2집 선공개곡 ‘새벽집’의 뮤직시네마, 더블에스301 멤버 김형준의 일본 솔로앨범 M/V, 단편영화 ‘하루’ 등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다양한 이 시대의 청춘들을 연기했던 신인 ‘오늘(TO-DAY)’이 발표하는 신곡 ‘비밀이에요’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첫사랑의 설렘을 떠오르게 하는 ‘오늘(TO-DAY)’의 매력적인 보컬과 일렉트릭 핑크 팝 장르의 상큼한 멜로디가 마치 한 편의 아름다운 동화를 연상케 하는 곡이다.
 
특히 신곡 ‘비밀이에요’는 김동완, 이영현, 엠씨더맥스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송양하와 김동열, 브랜뉴직이 ‘오늘(TO-DAY)’을 위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 곡에 완성도를 높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오늘(TO-DAY)’의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또한 ‘오늘(TO-DAY)’은 본격 데뷔 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일루일루(ILLUILLU)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앞으로 1년간 활동 할 예정이며, 신곡 ‘비밀이에요’는 일루일루(ILLUILLU) 브랜드의 로고송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노래, 연기,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오늘(TO-DAY)’이 신곡 ‘비밀이에요’ 발표에 이어 올 하반기 중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오늘(TO-DAY)’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I EN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