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27
연예

'님과 함께2' 허경환, 오나미의 훈남 모델 인맥에 "신경 쓰여"

기사입력 2016.03.08 14:31 / 기사수정 2016.03.08 14:31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허경환이 오나미의 훈남 모델과의 친분에 은근한 질투를 내비쳤다.

8일 방송 예정인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화보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화보 촬영 준비 전, 허경환-오나미 커플은 훈남 포스를 충기는 현직 모델과 만남을 가졌다.

훤칠한 훈남 모델은 우연히 두 사람이 메이크업 중이었던 미용실에 방문, 오나미를 발견하자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친분을 과시했다. 평소 오나미와 절친한 사이라는 남성 모델은 커플 화보 촬영이 처음인 둘을 위해 커플 포즈, 다리가 길게 나오는 포즈 등 화보 촬영의 팁을 전수해주기도 했다.

이를 지켜본 허경환은 훤칠한 키의 훈남 포스를 풍기는 모델과 오나미의 스스럼없는 밀착 스킨십을 지켜보다 은근슬쩍 제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추후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허경환은 “그 모델분이 은근 신경 쓰이더라”는 속마음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철벽남 허경환에게 질투심을 유발시킨 훈남 패션모델과의 화보 촬영 준비 현장은 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JTBC '님과 함께2'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