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8:38
연예

'컴백' 피에스타, 예능부터 광고까지 섭렵 '거침없는 상승세'

기사입력 2016.03.08 10:1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피에스타가 컴백 전부터 예능에 광고까지 섭렵하며 2016년 거침없는 핫한 출발을 예고했다.
 
8일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소속사 로엔트리에 따르면 피에스타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의 국내를 넘어 중국 포함 아시아 전 지역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는 재이와 차오루가 다가오는 따뜻한 봄에 걸맞은 핑크와 오렌지 빛의 립 컬러에 상큼한 미소로 여신 미모를 한층 더 빛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멤버별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서바이벌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피에스타는 1년만에 컴백을 앞두고 광고까지 잇따라 계약하며 9일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느끼는 여자의 섬세한 감정을 담은 이번 앨범은 작곡, 작사에 혜미가 작사 및 랩메이킹에 린지, 예지가 참여하는 등 피에스타 멤버들의 한층 활발해진 송메이킹 참여로 완성도를 높여 지난 일년여간의 노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핫한 걸그룹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하고 있는 피에스타의 새 앨범은 9일 정오 드디어 베일을 벗으며, 이날 오후에는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을 기다리고 응원해준 고마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미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